Sunday 21 November 2010

환상적인 색깔이 있는 팬톤 호텔로의 여행

팬톤호텔은 브뤼셀의 도시를 다양한 컬러를 통해서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다. 이곳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다양한 컬러와 눈을 자극하는 색들의 조합으로 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이너 Michel Penneman 과 Oliver Hannaert 에 의해서 깔끔하고도 완벽하게 디자인된 이 호텔은 색깔의 여러가지 다양한 얼굴과 감정들을 나열하여 보여준다.

비지니스 여행에서부터 휴식을 위한 여행까지 이곳의 독특한 호텔은 당신이 꿈꿀수 있는 모든 색과 즐거움을 만족시켜주는 곳이 될 것이다. 게스트 룸은 벨기에의 유명한 사진 작가의 Victor Levy의 사진들로 꾸며져있다. 


총 룸의 갯수는 61개이며, 모두 7층으로 된 건물이다. 바와 라운지, 컨퍼런스 시설, 엘리베이터등이 있으며 세탁 시설도 있다. 브뤼셀의 Saint Gilles 지구에 있으며 무료 위피 시설을 갖추고 있고 조용한 객실을 제공한다. 패션의 중심지 Avenue Louise와 도보로 5분거리이다. 평면 TV, 디자이너 가구와 에어컨 시설이 완비된 객실은 벨기에 예술가 Victor Levy가 촬영한 독특한 사진들로 꾸며져 있으며 대부분 객실에서 도시를 조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Hotel Des Monnaies 지하철 역과 Louise지하철 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로 세 정거장만 가면 Gare du Midi에 다다를 수 있다. 아침은 호텔에서 제공해주지만 따로 가격을 받는다. 각 룸 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포함되어있으며 컴퓨터는 없지만 무선랜은 방에서 가능하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하고 청결하다. 에어컨과 헤어드라이어가 있으며 냉장고는 따로 설치되어있지 않다.   스팟 정보

No comments:

Post a Comment